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 이용 · 소개

보도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5.29.(일)까지 중앙부처 공직자는 「세종아카데미 <움>」 신청하세요!
제목 [보도] 5.29.(일)까지 중앙부처 공직자는 「세종아카데미 <움>」 신청하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5-17

중앙부처 공직자,세종아카데미 <>신청하세요!


- 5.29.()까지, 나를 찾는 즐거움, 창의력 키움 2개 과정 신청 접수 -


국립세종도서관(관장 이민석) 67일부터 630일까지 2022년 상반기 세종아카데미 <>온라인 교육과정을 마련하고, 523()부터 529()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세종아카데미 <>은 공직자들이 문화·예술·과학을 비롯한 사회 전반에 대한 기본 소양을 넓히고 창의적 사고를 키워일 잘하는 공직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나를 찾는즐거움,의력을 키움2가지 분야로 운영되고 있다.


인문·예술 중심의 문화 역량 함양을 위한 나를 찾는즐거움과정은 매주 월, 화요일 서가의 향기-독립서점, 출간의 모든 것, 마음챙김 프로젝트, 고고학 이야기 등 7개 강좌로, 창의적 업무역량 향상을 위한 창의력을 키움과정은 매주 수, 목요일 수명연장, 과학발전 이야기, 테크의 모든 것, AI 소사이어티 등 7개 강좌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공직자는 국립세종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되고, 선정결과는 5 31()에 신청 시 입력한 연락처로 문자 안내받을 수 있다.

* 신청방법 : 국립세종도서관 누리집(sejong.nl.go.kr) 로그인>교육·행사>대상별 교육 신청>공직자>즐거움, 키움선택>신청


이민석 관장은공직자들이 각종 이슈와 트렌드를 읽는 안목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 분야의 교육과정을 지속 개발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220519 (보도자료) 세종아카데미 움 (국립세종도서관).hwp [197120 byte]
국립세종도서관 "5.29.(일)까지 중앙부처 공직자는 「세종아카데미 <움>」 신청하세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기획관리과 (044-900-9013)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6.10.(금) 한국국제협력단 대상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 운영
다음 글 국립세종도서관-정부부처, 공직자 인문 역량 강화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