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 이용 · 소개

보도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5월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 운영
제목 [보도] 5월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 운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24

국립세종도서관,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운영

- 5. 25.() 14:00,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1층 대강당에서 강연-



국립세종도서관(관장 박병주)국가정책정보협의회* 기관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를 지원한다.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 정책 및 연구기관 소속원의 전문적인 업무 능력 강화를 위해 각 분야 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인문·사회·과학 분야의 흐름을 알 수 있는 최신 정보의 고품질 강연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한국연구재단에 이어 두 번째 대상기관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원장 문용식, 이하 NIA)으로 525() 오후 2, NIA 1층 대강당에서 일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말합니다 커뮤니케이션 혼돈의 해독제라는 주제로 박소연 작가가 강연한다.

이번 강연을 맡은 박소연 작가의 저서로는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말합니다,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가 있다.

박병주 관장은 "정책 및 연구기관 소속원이 변화하는 사회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 강화와 전문적인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를 마련했으며, 이 사업이 국가정책정보협의회 기관 간 교류 증진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국가정책정보협의회: 국립세종도서관을 거점으로 정부부처·공공기관·연구기관에서 발간 및 소장한 지식정보자원 공유와 공동활용 기반 마련을 위한 기관 간의 온·오프라인 협력체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세종도서관 정책자료과 주무관 김현주(☎ 044-900-907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6.15.(화)~6.29.(화) 북요가, 북명상 등 독서문화프로그램 특별강좌
다음 글 「세종아카데미 <움: 채움>」 5월 인문학 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