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추천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사서추천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자료검색

사서추천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환생 블루스
제목 [추천] 환생 블루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02

환생 블루스 책 표지

환생 블루스

9,995번 환생한 남자의 ‘완벽한 인생을 사는 법’

마이클 푸어 지음 | 전행선 옮김 | RHK(알에이치코리아) | 2019

843.6-19-88, 국립세종도서관 인문예술자료실(1층)

사서의 추천 글

 사람은 사는 동안 많은 후회와 결심을 하지만 다음 생이 있다면 다르게 살 수 있을 거라는 기대를 한다. 만약 우리에게 다음 기회가 존재한다면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면서 완벽한 인생을 만들 수 있을까?

지구상 가장 늙은 영혼을 가진 채 9천 번 넘게 환생한 남자가 있다. 그의 이름은 마일로. 전생의 기억을 갖고서 어부, 곤충 등 다양한 모습으로 환생한다. 총 10,000번 환생하는 동안 완벽한 인생을 이루지 못한다면 우주에서 소멸한다는데… 이제 남은 5번의 환생만이 남았다. 게다가 죽음의 순간마다 자신을 찾아오는 ‘수지’와 함께하기 위해서도 완벽한 인생이 꼭 필요하다.

 환생하는 남자 마일로는 완벽한 인생에 가까웠던 첫 번째 삶에 대한 선물로 환생의 기회를 얻지만, ‘완벽함’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다. 이 책은 마일로를 통하여 우리가 생각하는 완벽한 삶과 그 삶을 위하여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에 대하여 생각하게 한다. 과연 마일로는 10,000번의 환생 전에 완벽한 인생을 찾아 소멸하지 않고 수지와 함께 할 수 있을까?

 

저자 소개

  마이클 푸어(Michael Poore)  미국 소설가. 인디애나주에서 아내와 딸과 함께 살고 있다. 오하이오에서 태어나 오하이오 대학을 다녔고, 택시 운전을 한 경험이 있다. 처음으로 쓴 마녀와 영웅, 어둠의 군주에 대한 판타지 소설은 어딘가에 잘못 보관되어 출판되지 못하고 사라지기도 했다. 2012년 발표한 『업 점프스 더 데빌(Up Jumps the Devil)』 은 「뉴욕 리뷰 오브 북스」에서 ‘애수를 가득 품은 걸작’이라고 격찬받았다.

 

책 속 한 문장

  “때로 삶의 가치는 살아 있는 동안 하지 않은 것에 담겨 있기도 해” 그녀가 말했다.(366쪽)

 

함께 읽으면 좋은 책

알레프 책 표지

알레프

파울로 코엘료

2011

879-13-12

인문예술자료실(1층)

기억의 제본사 책 표지

기억의 제본사

브리짓 콜린스

2019

843.6-19-86

인문예술자료실(1층)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진짜 그런 책은 없는데요
다음 글 작은마음동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