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 이용 · 소개

보도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9.8.(수), 9.9.(목)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 운영
제목 [보도] 9.8.(수), 9.9.(목)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 운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9-06

국립세종도서관이 정책 아카데미로 찾아갑니다!

- 98(), 9()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운영 -



국립세종도서관(관장 박병주)은 국가정책정보협의회* 소속의 정책 및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고품질 강연을 지원하는 찾아가는 정책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9월에는 8()9() 이틀에 걸쳐 한국환경연구원(원장 윤제용),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 문화재청(청장 김현모)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국립세종도서관이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정책정보서비스도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8() 한국환경연구원에서 진행되는 최재붕 교수(성균관대)뉴노멀 시대, 당신이 바꿔야 할 3가지강연에서는 새로운 시대에 맞는 세계관, 실력, 기초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9()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이대양 작가가 가족의 의미와 함께함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가족의 진정한 의미와 서로를 이해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며, 같은 날 문화재청에서 진행되는 맛있는 미술감상은 우리문화와 미술의 아름다움과 격조에 대한 내용으로 대구한의대 김성삼 교수가 강연한다.

 

* 정부부처·공공기관·연구기관 간 지식정보자원 공동활용 등의 협력과 교류 증진을 위해 국립세종도서관을 거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협력망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세종도서관 정책자료과 주무관 김현주(☎ 044-900-907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9.29.(수) 과학으로 잇는 인문학 '관계의 과학' 특별강연
다음 글 9.7.(화)~12.8.(수) 2021년 하반기 공직자 대상 세종아카데미 <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