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추천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사서추천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자료검색

사서추천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디어 에번 핸슨
제목 [추천] 디어 에번 핸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05

디어 에번 핸슨 책 표지

디어 에번 핸슨

밸 에미치, 스티븐 레번슨, 벤지 파섹, 저스틴 폴 지음 | 이은선 옮김 |  현대문학 | 2019

843.6-19-34, 국립세종도서관 인문예술자료실(1층)

 

사서의 추천 글 

  우울증과 불안 장애를 겪고 있는 에번은 심리치료사의 권유로 ‘나에게 쓰는 편지’를 쓰던 중 동급생 코너에게 편지를 빼앗기고 만다. 그러나 며칠 후 코너가 자살하고, 에번의 편지를 코너의 유서로 오해한 코너의 부모님이 에번을 아들의 가장 친한 친구로 오해하면서 에번에게 일생일대의 위기들이 닥친다.

  이 책은 브로드웨이 넘버원 뮤지컬을 원작으로 하는 소설이다. 뮤지컬은 우리나라에서도 흥행한 <라라랜드> 제작팀이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2017년 토니상 6개 부문과 2018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소설은 뮤지컬에서 미처 보여 주지 못한 인물들의 관계와 내면을 풀어내며 뮤지컬보다 더 풍부하고 섬세한 이야기를 갖추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우리는 모두 저마다의 상처를 안고 살아간다. 자기 앞에 닥친 위기를 풀어가며 성장하는 에번을 통해 타인과의 관계에 힘겨워하며 정작 내 마음은 돌보지 못하는 우리의 모습을 돌아보고, 자신을 위로해 보는 건 어떨까?

 

저자 소개

  밸 에미치(Val Emmich),  스티븐 레번슨(Steven Levenson), 벤지 파섹(Benj Pasek), 저스틴 폴(Justin Paul)

벨 에미치는 작가 겸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이다. 첫 소설 『리마인더스』로 호평을 받았다. 스티븐 레번슨은 브라운 대학에서 영문학과 연극학을 전공하고 <나무의 언어> 등 다수의 극작품을 집필했다. 벤지 파섹과 저스틴 폴은 브로드웨이에서 상연된 뮤지컬 <디어 에번 핸슨>, <크리스마스 이야기>, <뮤지컬>로 오스카상, 그래미상 등을 수상한 히트 뮤지컬 작곡팀이다.

 

책 속 한 문장

  “진실을 밝힐 줄 아는 용기가 언제나 너와 함께하길.” (409쪽)

                                              

함께 읽으면 좋은 책

완득이 책 표지

완득이

김려령

2008

아813.6-14-821

대출지원실(1층)

죽은 시인의 사회 책 표지

죽은 시인의 사회

톰 슐만 지음

낸시 클라인바움 각색

2013

843-13-68

인문예술자료실(서고)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다음 글 리케(LYK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