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추천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사서추천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자료검색

사서추천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당신의 완벽한 1년
제목 [추천] 당신의 완벽한 1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03

 

당신의

당신의 완벽한 1년

샤를로테 루카스 지음 | 서유리 옮김 | 북펌 | 2017

853-16-96, 국립세종도서관 일반자료실 1

 

사서의 추천 글

  『당신의 완벽한 1년』은 비프케 로렌츠의 또 다른 필명인 샤를로테 루카스의 로맨스 소설이다. 두 주인공인 요나단과 한나의 다른 시점을 시작으로 날짜별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혼하고 혼자 살고 있는 요나단은 운동하러 갔다가 체력단련장 출입구 쪽에 세워 둔 자전거에서 검은색 가방과 그 안에 들어있는 남색 다이어리를 발견한다. 그 다이어리의 첫 페이지에 ‘당신의 완벽한 1년’이라고 적혀 있고 일자별 스케줄이 있음을 보게 된다. 그 글씨체가 이혼하고 떠난 어머니의 글씨체와 비슷하다고 생각한 그는 주인을 찾아 주겠다고 결심한다. 한나는 사랑하는 남자친구 지몬이 암에 걸린 사실과 이별 선언을 그에게서 듣고 충격받는다. “네 생각을 조심하렴. 생각은 현실이 되니까.” 어머니가 늘 해주신 말씀에 따라 그녀는 희망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흡인력 있는 구성의 이 소설은 인생의 크고 작은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독자도 함께 생각해 보도록 만든다.

 

저자 소개

  샤를로테 루카스(Charlotte Lucas)  비프케 로렌츠의 또 다른 필명이다. 뒤셀도르프에서 태어나 성장했으며 트리어에서 독문학, 영문학, 미디어학을 전공했다. 언니와 함께 안네 헤르츠라는 필명으로 수백만 부가 넘는 판매부수를 올린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심리스릴러 『가장 사랑하는 언니』, 『타인은 지옥이다』, 『너도 곧 쉬게 될 꺼야』 등을 썼다.

 

책 속 한 문장

  “지몬은 말도 안 되는 소리로 치부했지만 그녀는 모든 사람의 에너지는 그 사람의 생각을 따라간다고 믿었다.”(33쪽)

 

함께 읽으면 좋은 책

미미포유

미 비포 유

조조 모예스

2013

843.6-14-8  

일반자료실(서고4-1)

당신의 과거

당신의 과거를 지워드립니다

비프케 로렌츠

2013

853-13-45

일반자료실(서고4-1)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지금 당신은 어떤 세상에 살고 싶습니까?
다음 글 수면 밸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