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추천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사서추천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자료검색

사서추천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햇빛의 선물
제목 [추천] 햇빛의 선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05

 

햇빛

햇빛의 선물

안드레아스 모리츠 지음  |  정진근 옮김 | 에디터 | 2016

512.454-16-1, 국립세종도서관 일반자료실2 (2층)

 

사서의 추천 글

   자연에는 없어서는 안 되고 믿을 만한 풍부한 천연치료제가 많은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이 햇빛이다. 햇빛은 ‘자연의 약국’ 안에 있는 것들 중에서도 그 효과가 가장 강력한 치료제이다. 자외선으로 노출된 햇빛에 관한 잘못된 상식과 사례를 저자는 과학적인 자료를 통해 설득력 있게 풀어내고 있다. 햇빛에 대한 오해 가운데 하나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이유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한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했을 때 오히려 치명적인 피부암 발병 위험을 크게 증가시킨다는 사실도 밝힌다.

   햇빛은 약물이나 수술처럼 비용이 들지 않고 부작용도 거의 없이 많은 지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한다는 사실을 이 책을 통해서 알 수 있다. 하루 20~30분 햇빛 산책으로 면역체계를 강화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도록 해보자.

 

저자 소개

  안드레아스 모리츠(Andreas Moritz)  아유르베다 의학과 홍채 진단법 등의 대체 의학 전문가이자 작가로 활동 중이다. 그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의     의식을 오랫동안 연구했다. 이 같은 연구를 바탕으로 『암은 병이 아니다』, 『의사들도 모르는 기적의 간 청소』, 『굶지 말고 해독하라』 등 10여 권에 이르는 대체 의학 관련 서적을 펴냈다.

 

책 속 한 문장

  “생명력과 면역력을 유지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햇빛이다 말하고 있다. 비타민 D가 우리의 면역  체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인간이 비타민 D를 얻는 유일한 방법이 피부에 햇빛을 쬐어 스스로 만드는 것이라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상식이 되었다.”(222쪽)

 

 

함께 읽으면 좋은 책

 

약

약 안쓰고 아이 키우기

김효진 

2016

598.3-16-2

일반자료실2 (2층)

팽이버섯

팽이 버섯이 내 몸을

청소한다

에구치 후미오

2014

517.548-14-3

일반자료실 (서고4-2)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코타로와 나
다음 글 파리의 열두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