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세종도서관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소개

  • 홈으로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송년 북 콘서트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와 세계지도보다 큰 꿈을 펼쳐봐!"
제목 [보도] 송년 북 콘서트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와 세계지도보다 큰 꿈을 펼쳐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2-18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와 세계지도보다 큰 꿈을 펼쳐봐!

국립세종도서관, 이달 23일(수) 가족과 함께하는 송년 북 콘서트
 
 

국립세종도서관(관장 성정희)은 12월 문화주간과 연말을 맞이하여 23일(수) 저녁 7시 1층 로비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송년 북 콘서트’를 연다.

이번 북 콘서트에서 서경덕 교수는 「세계 지도보다 큰 꿈을 펼쳐봐」라는 저서를 바탕으로 20년간 쉬지 않고 꾸준히 대한민국을 알리며 홍보 전문가가 된 계기와 재미난 경험담 등을 들려 줄 예정이다.

서경덕 교수는 지난 2005년 뉴욕타임즈에 독도 광고를 수록하고, 2012년 올림픽 기간 중 런던 시내에 한국 홍보 안내서 1만부를 배포하여 화제를 일으킨 인물로 동해와 한글, 비빔밥 등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세계에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을 하고 있는 자타공인 한국 홍보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월드스타 싸이와 함께 미국 유명 대학들에 K-POP 안내서를 제작⋅보급하였으며, 배우 조재현과 서울의 상징인 ‘한양도성’ 홍보 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북 콘서트 특별 공연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잘 어울리는 포크그룹 ‘해바라기’와 색소폰 연주자 ‘루카스’가 열정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도서관은 로비에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과 추억의 사진도 찍을 수 있도록 5천여 권의 책으로 만든 성탄절 ‘북 트리’ 도 설치했다.

이번 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국립세종도서관 누리집(sejong.n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프로그램 일정 및 출연진 소개
 
담당자 안내
저작물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세종도서관 정책자료과 유희영 주무관(☎ 044-900-907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1218)가족과 함께하는 송년 북 콘서트(국립세종도서관).hwp [357888 byte]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신년음악회, 가족·이웃과 함께 해요
다음 글 국립세종도서관, 내년 1월부터 ‘정책정보 상호대차서비스’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