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세종도서관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소개

  • 홈으로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북 콘서트,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하여
제목 [보도] 북 콘서트,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하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9-24
북 콘서트,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하여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 국립세종도서관 1층 전시실

 

북 콘서트,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하여

국립세종도서관(관장 성정희)은 10월 문화가 있는 날인 28일(수) 저녁 6시 30분 북 콘서트를 1층 전시실에서 연다.
이번 북 콘서트는 고정욱 작가를 초청해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작가의 문학과 인생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그의 대표작 <가방 들어주는 아이>는 올 상반기 국립세종도서관 대출도서 1위이며, MBC느낌표의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선정도서이기도하다.
고정욱 작가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가장 만나고 싶은 작가로 2013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문화부문 한류공로상 수상자 이다. 그는 “장애가 있다고 꿈까지 작을 수는 없다. 더불어 사는 세상을 다 같이 만들자. 독서의 힘으로…”라며 국립세종도서관 이용고객과의 유쾌한 만남을 고대하고 있다.
또한 북 콘서트 특별 공연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색소폰 연주자 ‘루카스’와 신나게 노래하는 ‘신나’를 초대해 열정의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1인 가구를 포함한 50가족(100석)으로 한정해 관람 신청을 받는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국립세종도서관 누리집(sejong.n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세부일정 및 출연진 소개자료
 
담당자 안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세종도서관 박희봉 주무관(☎044-900-902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붙임.공연세부프로그램및‘한승기 밴드’소개자료.hwp [1110016 byte]

세부일정및출연진소개자료.hwp [2104832 byte]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가을 맞아 더 풍성한 국립세종도서관
다음 글 우리가 살아가는 공간을 주목하는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