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세종도서관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소개

  • 홈으로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아이부터 엄마·아빠까지… 가족 모두 배워요~
제목 [보도] 아이부터 엄마·아빠까지… 가족 모두 배워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3-23
아이부터 엄마·아빠까지… 가족 모두 배워요

대상별 맞춤형‘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운영, 25일(수)부터 선착순 마감
 


국립세종도서관(관장 조영주)은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유아·초등·성인·가족 등 대상별‘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오는 31일(화)부터 10주 동안 운영한다.

이번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유아대상‘동화구연’등 3강좌, 초등학생대상‘영어연극’‘독서하고 토론하고’‘어린이 북아트’등 13강좌, 성인대상‘엄마가 해주는 오감만족 그림책놀이’‘스토리텔링 리더스(Storytelling Readers)’등 5강좌, 가족단위대상‘엄마랑 오물조물 동화요리’등 4강좌로 총 25강좌가 진행된다.

특히,‘영어연극’은 또래와 함께하는 연극 활동으로 감정과 표현을 체득하면서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엄마랑 오물조물 동화요리’는 동화와 요리를 접목하여 결과물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가족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국립세종도서관 관계자는 “지난해 큰 관심을 갖고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이 배움에 그치지 않고 재능기부로 실천하려는 열의를 보이고 있다.”며“대상별 눈높이에 맞는 강좌를 통해 독서도 하고, 함께 즐겁게 소통하며 더불어 성장하는 배움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각 강좌는 25일(수)부터 국립세종도서관 누리집(sejong.nl.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붙임 1. “2015년도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강좌 안내
 
담당자 안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 설명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국립세종도서관 서비스이용과 한인선 주무관(☎ 044-900-9131,9138)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붙임 1. “2015년도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강좌 안내.hwp [19456 byte]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도서관, 밖으로 나오다”
다음 글 배움과 키움, 그리고 행복한 동행(同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