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 이용 · 소개

보도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핸드 인 핸드' 소셜 릴레이 캠페인 동참
제목 [보도] '핸드 인 핸드' 소셜 릴레이 캠페인 동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14

핸드 인 핸드캠페인 동참

- 사회적 경제기업 책을 구매해 충남도서관과 한밭도서관에 전달 -



국립세종도서관(관장 이신호)은 9월 15일 사회적 경제기업의 제품 구매 촉진 운동인핸드 인 핸드캠페인에 동참한다.

핸드 인 핸드는 사회적 기업연구원에서 처음 시작된 것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사회적 경제기업의 제품을 구매해 다음 참가자에게 전달하고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문구를 게시하는 소셜 릴레이 캠페인이다.

전국적으로 캠페인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가운데 국립세종도서관은 세종시문화재단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책을 구매하여 다음 참여자로 충남대표도서관과 한밭도서관에 전달하여 독서문화 확산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신호 관장은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경제기업을 비롯하여 국민들 모두가 상생 활동을 통해 착한 소비를 활성화시키고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립세종도서관은 전국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지난 8 24일부터 잠정 휴관에 들어갔다.


담당자 안내
저작물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세종도서관 정책자료과 주무관 박지수(☎ 044-900-915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20090915)핸드인핸드 동참 사진(국립세종도서관).jpg [3500917 byte]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9.17.(목) 오후2시,「국립중앙도서관 개관 75주년 기념 정책정보서비스 세미나」개최
다음 글 세종특별자치시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