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 이용 · 소개

보도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두요 김민정 작가, 국립세종도서관에 '봄날' 작품 기증
제목 [보도] 두요 김민정 작가, 국립세종도서관에 '봄날' 작품 기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02


 

국립세종도서관, 인문예술자료실에서 봄을 만나다

  

- 두요 김민정 작가, 국립세종도서관에 봄날작품 기증 -



  

   국립세종도서관(관장 이신호)327()에 두요 김민정 작가(한국미술협회 서양분과이사)의 회화작품 1봄날을 기증받았다.

봄날은 지난 226()부터 324()일까지 도서관 1층 전시실에서 열렸던 행복이 머무는 자리에 전시되었던 그림으로 온화한 미소를 띤 고양이 위의 펜더라는 이질적인 개체와의 친밀감을 더해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공존과 소통이라는 주제를 독특한 질감과 화사하고 따뜻한 색감으로 표현한 두요 김민정 작가의 회화작품 38점으로 꾸민행복이 머무는 자리전시는 하루 평균 300여 명, 8,000여 명의 관람객이 전시실을 찾을 정도로 많은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민정 작가는 전시기간 내내 매일 아이의 손을 잡고 전시실을 방문한 부모님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국립세종도서관에 그림을 기증하기로 마음먹었다.”라고 밝혔다.

이신호 관장은 국립세종도서관의 인문예술 서비스를 위해 김민정 작가의 감각적인 색채와 따뜻한 이야기가 담긴 작품을 아낌없이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는 말을 전했다.

기증 작품 봄날은 국립세종도서관 1층 인문예술자료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담당자 안내

저작물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세종도서관 서비스이용과 주무관 김효선(☎ 044-900-913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4.12.(금) 도서관주간 기념 '도깨비와 혹부리 영감' 인형극 공연
다음 글 4.11.~5.30. 일상 속 문화예술, <채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