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 이용 · 소개

보도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국립세종도서관,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전시 개최
제목 [보도] 국립세종도서관,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전시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01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따뜻한 전시

- 국립세종도서관,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전시 개최 -
 
 
1
 
국립세종도서관(관장 이신호)은 12월 5일(화)부터 내년 1월 28일(일)까지 도서관 1층 전시실에서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는 친근하고 일상적인 소재를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강석문, 박형진 작가의 다채로운 작품들로 꾸며진다. 전시 작품은 나무, 새싹, 어린아이, 강아지 등을 소재로 한 그림 50여 점이다.
 
두 작가의 동화같이 순수하고 담백한 작품들은 늘 주변에 있어서 잊고 지내기 쉬운 ‘가족’과 ‘자연’, ‘생명’의 소중함을 상기시켜 준다. 또, 보는 시각에 따라 그림이 달라지는 렌티큘러(lenticular) 작품도 전시되어, 자녀와 함께 전시를 관람하며 공감하고 소통할 기회를 제공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작품을 감상하는 동안 어느새 마음이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는 전시다.”라며, “전시를 관람하며 잊고 지냈던 동심을 찾고, 자신의 삶에서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세종도서관 누리집(sejong.n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자 안내
저작물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세종도서관 서비스이용과 주무관 김효선(☎ 044-900-913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정책 입안 길잡이 <정책과 도서관> 개편 발행
다음 글 국립세종도서관,「2018년도 찾아가는 정책정보서비스」 지원 기관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