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 이용 · 소개

보도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대상별 독서문화프로그램 하반기 강좌 운영, 27일(화)부터 신청
제목 [보도] 대상별 독서문화프로그램 하반기 강좌 운영, 27일(화)부터 신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9-26

도서관에서 다양하게 배워요!

- 대상별 독서문화프로그램 하반기 강좌 운영, 27일(화)부터 신청 -
 
 
6
 독서문화프로그램 성인 대상
7
 독서문화프로그램 어린이 대상

국립세종도서관(관장 성정희)은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대상별로 10월 4일부터 8주간 총 22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독서문화프로그램 중에 ‘창의력 통통 매직 스토리’는 유아를 대상으로 하며 마술을 활용한 동화 수업으로 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상상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초등학생 대상 ‘창의수학 스토리텔링’은 이야기를 통해 생활 속의 수학 원리를 찾아내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특히, ‘생각이 자라는 숲 이야기’는 독후활동으로 천연염색, 솟대 만들기 등 자연이 준 소재로 이야기를 나누고 체험활동을 하는 것이 이색적이다.

 이외에도 성인 대상 ‘행복한 소통, 스피치’, ‘그림책 깊이 읽기’, 가족 대상 ‘엄마랑 오물조물 동화요리’, ‘엄마랑 책이랑 놀아요!’ 등 총 22강좌가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책도 읽고, 참가자들이 즐겁게 소통하면서 더불어 성장하는 배움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각 강좌는 오는 27일(화)부터 온라인으로 신청 받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세종도서관 누리집(sejong.nl.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붙임. 2016 대상별 독서문화프로그램 하반기 운영 안내
 
담당자 안내
저작물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세종도서관 서비스이용과 성승제 주무관(☎ 044-900-9138)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2016 하반기 대상별 독서문화프로그램 (국립세종도서관).hwp [19968 byte]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국립세종도서관, “한국의 경제발전과 리더십” 강연
다음 글 국립세종도서관, 하반기 ‘공직자 대상 세종아카데미 <움>’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