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보도자료 : 국립세종도서관
상세검색 닫기
자료유형
본문언어
출판년도 ~
정렬
상세검색 +

도서관 이용 · 소개

보도자료

글씨 글씨 확대 글씨 축소
‘국립세종도서관과 나의 추억’사진‧그림 공모
제목 [보도] ‘국립세종도서관과 나의 추억’사진‧그림 공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8-24

‘국립세종도서관과 나의 추억’사진‧그림 공모

- 8. 22.(월) ~ 9. 13.(화) 접수, 도서관 · 독서 소재 -
 

 국립세종도서관과 나의 추억_배너
 
국립세종도서관(관장 성정희)은 8월 22일(월)부터 9월 13일(화)까지 ‘국립세종도서관과 나의 추억’ 사진‧그림 공모 접수를 받는다.

이번 공모는 도서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독서 흥미를 유발시키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국립세종도서관에서 독서하는 모습 등 도서관과 독서를 소재로 한 참신한 사진 또는 그림이면 된다.

접수방법은 작품종류에 따라 구분된다. 사진은 파일형태로 국립세종도서관 누리집(http://sejong.nl.go.kr/html/c5/c509.jsp?menuId=O516&upperMenuId=O500, 열린공간-> 사진공모 신청‧접수)에, 그림은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며 응모작과 공모신청서, 서약서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내부 심사와 현장투표로 선정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30종의 작품을 전시하고, 전시된 작품에 현장투표를 하는 방식이다. 현장투표는 10월 13일(목)부터 10월 19일(수)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수상작 전시는 10월 31일(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수상작은 대상(1점), 금상(2점), 은상(3점), 동상(4점), 입선(20점) 등이며 수상작에는 상품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도서관 전시, 행사, 도서관 소식지, 도서관 달력 제작 등을 통하여 홍보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세종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자 안내
저작물 이 자료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세종도서관 서비스이용과 김효선 주무관(☎ 044-900-913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 글 국립세종도서관, KDI와 함께하는 ‘경제로 보는 세상’ 강연 시작
다음 글 국립세종도서관과 세종시평생교육진흥원이 함께하는 ‘인문학 산책’